게임시작

현직업중에서 가장 미래가 짱짱한건 어쌔신임

2017년 6월 19일 오후 10시 29분 조회: 541 http://s.nx.com/S2/Game/maplestory2/MAVIEW/ranking/ico_soulbinder.pngLv.50 실윤
ㄹㅇ 베타나 클베때부터

직업인식 5위이하로 떨어진걸못봄 

보통은 1~3위에서 놀고


초기때만해도 어썌(멮2역사상 가장압도적인 1위),혜비,버섯,프리 가 상위권에서 놀고먹던시절(30렙만렙시절)

50렙초기떄도 나이트(의지필수시절/직업순위1위를 가장많이 머물렀다),프리,위자가 깽판치던시절에도 어쌔는 4위정도에서 안떨어짐

리스타트전까지 직업순위 마음대로 주무르던 룬블(어쌔급은아니지만 ㄹㅇ..)아래 위자드가 깽판칠때도 어쌔는 3위를지킴

리스타트초기 34소바가 22어쌔보다 딜안나온단소리가있었고 위자드 SP수급 개병  신시절에는 다시 1~2위 되찾았고

현재는 바로 윗줄 2캐릭터 하자고쳐지고 1~2위노는 지금도 인식은 3위임 


영원할것만 같았던 직업도 한번씩 암흑기 겪고있는대 얘는 모게임에 엘마처럼 암흑기가 없음(요즘은 엘마 병  신됫단썰이 있던대)

솔까 미래가 가장밝은건 어쌔신아닐까 하고 생각해본다

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
코멘트 입력

8개의 소중한 의견

  • 실윤 하향안먹었단 못하고 중요스킬이 하향먹은적이없죠 .. 2017.06.22 17:43
  • 하룩하 ㅇㅇ 어쌔는 한번도 하향먹은 적이 없음 2017.06.20 11:14
  • 얼어먹을사념 마치 데스마크 하나때문애 겨우 먹고 사는 것처럼 보였지 숙달만 되면 힐쫄도 잘 잡을 수 있었던 직업이 어쌔입니다. 시즌1부터 어쌔는 딜 기동력 전부 뒤쳐지지 않는 지강캐였던거 맞구요, 협회질때문에 상향많이 받은것도 실화임 2017.06.20 01:15
  • 얼어먹을사념 카데보같은데서 데마때문에 하나는 꼭 데리고 갔었지 절대로 취업안될 걱정도 없었었음 그때도 ㅋㅋㅋ 2017.06.20 01:11
  • 란힐 카데보때였나 그냥 데보때였나 암튼 그럴텐데 2017.06.20 00:05
  • 란힐 데스마크 셔틀이라 불리던때가 있긴있었음. 2017.06.20 00:05
  • 류구 룬블 잘나가는것같다가, 사지 절단패치이후 순위가 점차 떨어지더니, 상향은 커녕 여태까지 너프만 먹여서 4위까지 떨어졌는데.. 2017.06.19 23:48
  • 류구 가능성있는 이야기인데, GM들이 럭비공같아서 어떻게 패치될지 모름ㅋㅋㅋ 2017.06.19 23:47
처음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